티스토리 뷰

프리미엄 티링도 이제는 대세가 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그 결과 티링 수술 후 달라진 점, 느끼는 변화 정도는 얼마나 되는지, 티링의 장단점을 제대로 알려드릴 테니 내용을 충분히 숙지 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길맨 비뇨기과.

실리콘 링 (프리미엄)

실리콘 재질도 이제는 최첨단 시대에 걸맞쳐 의료용으로 허가된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또한 여기에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실리콘 링은 기존의 단점은 낮추고 장점만을 더 살린 제품이랍니다. 기존 고객들도 이러한 것을 알고 지금의 것을 프리미엄 티링으로 교체해달라는 경우가 많답니다.

 

프리미엄 티링

티링도 크기와 모양이 다양하며, 재질도 약간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무작정 하는 것이 아닌 나에게 적합한 것, 나의 취향에 맞는것등 종합적인 것을 고려해본 후 결정해야 후회하지 많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술 후 부작용, 장점과 단점 등도 충분히 알고 결정해야 하니, 의료진과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도록 합니다.

 

다양한 실리콘링, 티링, 볼

프리미엄 티링의 장점과 단점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일단 비용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다는 정도가 아닌 다른 남성수술에 비해서 1/3 가격으로 수술이 가능한 것이 가계 부담을 줄어 줍니다. 이 시국에 모두 힘든 시기인 만큼 비용 때문에 선택하는 경우가 많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기존 재질이 단단해서 부부관계시 불편하다고, 통증이 심해서 관계를 이어가기 힘들다고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프리미엄 티링은 이러한 단단한 실리콘 링을 좀 더 부드럽고 말랑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그 결과 통증의 정도는 줄여주면서 성감은 높여준 제품이라 티링 수술 후 부부금슬이 더 좋아졌다고 하는 남자분들이 많습니다. 도리어 아내분이 감사하다고 연락을 주는 경우도 더러 있답니다.

 

재질이 말랑해진것도 동시에 두께도 기존 것보다 더 두꺼워졌습니다. 그래서 왜소하고 작은 남자에게는 두께감, 무게감(?)을 높여주어 자신감에 바람이 팍팍! 활력 있는 남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라 고추, 함몰음경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볼륨감과 길이가 좀 더 길어지는 상황까지 보이기도 합니다.(개인마다 변화 정도는 차이가 있으니 상담 후 수술 후의 모습을 대략 알려드립니다. ^^)

프리미엄 티링

프리미엄 티링이 아무리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단점은 존재합니다. 성감을 높여주는 경우도 있지만 더러는 아무리 말랑해졌다고는 해도 불편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확률적으로 낮지만 부작용이 발생할 여부는 지방이식보다는 비교를 해보 았을때 가능성이 있어 수술 후 주의사항을 꼭 숙지해야 이러한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또한 주입한 실리콘 링이 나 자신도 모르게 움직이거나 꺾임, 뒤틀림 부러지는 현상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몇 년이 지난 후에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 불편하고 보기 싫다면 제거 후 다시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시대, 세상이 정말 빠르게 돌아가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남녀의 사랑만큼은 빠르게 진행되어서는 안 되며,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밤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 길맨비뇨기과에서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티링 좋은 남성수술방법이라 추천해 봅니다. ^^

 

-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